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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경영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 경영체계

고객만족 경영체계

고객만족경영 비전:고객이 공감하고 감동하는 규제서비스 구현,고객만족경영 목표:규제업무 특성을 고려한 전략적 고객만족경영 추진

전략방향 및 전략과제

  • 고객지향적 조직문화 활성화
    고객만족경영
    마인드 확산
    고객만족경영
    역량 강화
  • 고객감동 서비스 구현
    접점업무 서비스 품질제고
    고객대응 정보시스템 강화
  • 신뢰의 기관이미지 제고
    지역상생형  사회공헌  활동 확대
    상생 협력의  파트너십  문화 정착

고객서비스 헌장

우리는 철저하고 합리적인 원자력 안전 규제 업무를 수행하여 방사선 재해로부터 국민을 보호하고자 최선을 다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전문성을 기반으로 최상의 원자력 안전규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심사회 구현에 앞장서겠습니다.
우리는, 안전 최우선의 원칙과 자세로 독립적이고 투명하게 규제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을 존중하며 열린 소통과 투명한 정보공개를 통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안전규제를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원자력 안전 규제 전문 기관의 특성과 역량을 활용한 공익활동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지키고자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실천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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